Q&A

뒤로가기
제목

한**** 님 답변완료!

작성자 TENZERO(ip:)

작성일 2018-09-23

조회 11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텐제로입니다.

홈페이지 리뉴얼 작업 과정에서 주문내역이 누락되어
배송 확인이 늦어진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9월 14일 발송 진행하였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[ Original Message ]
09.07일날 결제 했습니다
비회원으로 결제했구요 아직 못받았구요
비회원번호 몰라서 조회도 안되는데 전화하니 전화기가 까져있다는 말만 하네요 어디다가 확인을 해야하나요?
늦으면 늦는다 원래 이렇게 말도 없나요?
010-3131-5700 연락주세요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